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트위터]옴니아로 트위터 하기 .motweet사용하기

얼마전까지 포켓트윗을 이용했는데 티스토어에서 모트윗을 다운 받아 사용중입니다.

포켓트윗이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motweet을 다운 받아 사용해보니 터치 기반 스마트폰에는 더 적합하다고 느껴지네요.

일단 UI가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사용하기도 훨씬 편한 것 같습니다.

친구가 사용중인 아이폰의 어플들에 비해선 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윈모바일폰에서 이 정도면 우수하지 않나(?) 생각되는군요.

--------------------------------------------------------------------------------------------------------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보이는 타임라인입니다. 본인이 작성한 트윗은 연녹색으로 보입니다.

트윗리안들의 이름과 사진 등을 보이게 할 지는 설정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입니다. 타임라인, 언급, 리스트 등이 있습니다.

저는 타임라인, 언급, 리스트, 쪽지함을 주로 사용하게 되네요.

당연한 애기지만 –_-;;

 

 

트윗팅할 곳입니다. 천지인이 툭 튀어나오는군요.. 텍스트박스 하단의 각 메뉴들은 직관적이라서 금방 알아볼 수 있죠?

 

 

 

하단 메뉴입니다. 설정 바꾸고 싶을때 말고는 딱히 들어갈 일이 없네요…

 

설정메뉴입니다. 사용자 편한데로 설정하시면 되겠지요…

 

 

저는 리스트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트위터 홈페이지에서 미리 정리한 리스트를 가지고 원하는 트윗만 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UI가 귀여운 맛이 있지 않나요??

관련글 "옴니아에서 포켓트윗으로 트위터하기"  http://redkeke96.tistory.com/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