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ios5.1 업데이트

ios5.1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업데이트이후 무선으로도 아주 편리하게 업데이트가 가능하니 참 편하네요.
이번 업데이트는 배터리 문제해결이 가장 큰 내용이고 그외 폰트변경, 카메라 실행버튼이 잠금화면에 바로 설치된 것 등입니다.





아쉽게도 시리 한국어지원은 아직이네요.







이전에는 홈버튼을 두번 눌러야 카메라 실행아이콘이 나왔지만 이젠 상주해있습니다. 처음 아이콘을 봤을땐 터치만 하면 되나 싶었는데 아이콘을 위로 밀면 바로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아주 편하네요.


폰트가 아주 깔끔합니다.

소소한 변경들이 있었습니다만. 아이폰은 구형기계에 대한 차별없이 꾸준히 업데이트를 책임져주다보니 새폰 장만한 기분이네요 ^^*

와이파이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거의 두시간 걸린 것 같네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