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뿡이아빠 육아일기

뿡이아빠가 준비하는 태교여행 괌, 닛산렌트카 이용 후기

저는 대행사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가격 차이도 별로 없구요. 프로모션의 경우 이 사이트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기름 한탱크 무료, 와이파이 무상대여를 받았습니다. 와이파이 무상대여가 가장 요긴하구요. 기름의 경우 괌 한 바퀴 돌아도 반도 못써요. -..- 그리고 괌은 한국에 비해 기름이 저렴합니다.

 

괌 클릭여행사 니산렌터카총판 www.guam.co.kr/

 

 

프로모션은 그때 그때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는게 좋겠지요?

 

 

전 닛산 큐브를 이용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했고.. 큐브를 한번 타보고 싶었거든요.

차는 이뻐요. 근데 그게 다네요.. 연비는 좋은데. 승차감은 별로더군요. 부부만 여행한다면 그리고 승차감 이런 것 신경 안 쓰신다면 추천하구요.

 

 

렌트카에서 차를 인수하실때 보통 한국의 경우 차를 꼼꼼히 확인하는 게 좋은데.

어차피 괌에서 렌트하실땐 개인부담금 없는 풀커버리지 보험을 가입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 없는지만 보시면 되요.

차 인수받을때 담당직원도 기름이 가득차 있다는 것만 확인시켜줘요..

 

뒷태도 이쁘네요 ^^

 

 

그리고 다른 차들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대게 후방카메라나 감지기 없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차장들이 다들 폭도 넓고 여유가 많아서 후방카메라가 딱히 필요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렌트카가 대게 그런 옵션 안 넣기도 합니다만.

괌의 경우 워낙 여유로워서 후방카메라 없어도 어렵지 않아요 .

 

가족수와 본인의 취향을 생각해서 차를 선택하시겠지만.

괌은 일단 도로상태가 좋지는 않아요. 그래서 시내만 주로 다니실 꺼면 문제가 없는데 길이 험한 괌 북부도 가신다면 suv류를 택하세요. 저도 괌 떠나기 전날 차가 펑크가 났었네요. 다만 실펑크라서 공항도 가깝고 해서 그냥 반납했어요. 펑크가 심하게 났다면 비용부담해서 고쳐야했겠지요.

참고로 괌도 미국인지라 큰 차들이 엄청 많아요.. 첨엔 저도 아~! 대형차 빌릴 껄 그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근데 어차피 둘이 여행다녔는지라 굳이 불편하게 큰 차를 몰 필요는 없었습니다.